칼럼 : 한민성-셀레스의원

I2PL 레이저토닝

I2PL 레이저토닝

by 운영자 2020.04.20

남녀노소 가릴것 없이 자기관리에 힘쓰고 자신에게 알맞은 화장품을 찾아 개선하고자 한다.
하지만 이를 가장 크게 방해하는 요소에는 피부색소질환인데, 한번 생긴 피부색소질환의 경우에는 자연적으로 사라지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초기에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평소 꼼꼼한 자외선 차단관리와 충분한비 타민섭취 등으로 예방 할 수 있지만, 이미 눈에 보이기 시작한 기미 같은 경우 컨실러로 가리는데에 한계가 있고, 미백기능성 화장품으로도 개선이 힘들기 때문에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기미,잡티 등 색소질환은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멜라닌색소가 침착되고 뺨과 눈밑에 주 로나타난다.
피부색소치료는 I2PL 레이저토닝을 이용한 치료법이 좋다. 다양한 레이저토닝시술중I2PL은 색소질환의 레이저치료는 물론 피부진정 효과부터 탄력증진, 영양공급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시술법이다.
기존I2PL의 단점을 보완한 레이저 시술을 통해 다양한 파장의 빛을 이용하여 기미, 주근깨 등의 색소침착이나홍조, 피부결정돈 등 전반적인 피부개선이 가능해 많은 사람들이 만족스러운 피부개선을 할 수 있다.
기존 레이저시술에 비해서 시술시간도 짧으며, 시술후 화장이나 샤워가 가능하다.
얼굴에 늘어난 혈관이 있는 경우는 혈관레이저가 필요하고, 주근깨가 있는 경우에는 멜라닌색소만을 파괴하는 레이저가 필요했다면 I2PL을 통해 특정질환과 함께 얼굴전체를 치료할수 있다.
I2PL 레이저는 다른 레이저에 비해 파장이 넓어 얼굴전체를 치료하는데 15분정도 밖에 소요되지 않으며, 부작용과 통증이 거의없어 시술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레이저 시술이다,
레이저시술은 개인의 피부타입에 따라 적절하게 바꿔서 시술을하는 것이 효과적인 결과를 나타내는데 적합하며, 레이저시술후에도 반드시 자외선차단을 하는것이 피부자극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