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 맛이 있는 집

50년 한결같은 맛
짬뽕타운, 금대리에서도 맛보세요

50년 한결같은 맛
짬뽕타운, 금대리에서도 맛보세요

by 운영자 2019.12.27

반세기 넘게 짬뽕을 만들어온 짬뽕타운 김달성 대표. 전국적인 체인점을 가진 짬뽕타운은 원주에서만 6개의 지점이 성업 중이다.
6번째로 짬뽕타운 간판을 단 금대점은 김달성 대표 막내아들의 절친에게 전수, 염병훈 대표가 이끌고 있다.
착하고 성실해 아낌없이 가르쳤다는 김달성 대표의 말처럼 염병훈 대표는 금대점의 대표가 돼 성실함을 앞세워 든든하게 주방을 지키고 있다.

소문난 짬뽕 맛집
금대리에 자리한 짬뽕타운 금대점 역시 푸짐하고 얼큰하고 담백한 짬뽕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메뉴는 짬뽕과 짜장면, 탕수육이 전부. 단출한 메뉴임에도 손님이 끊이지 않는다.
김달성 대표의 50년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로 조리가 이뤄지기에 전점 한결같은 맛을 내고 있다. 원주에서만큼은 가맹점 대부분을가족이 운영하고 있다. 금대점 역시 가족과도 같은 믿을만한 이에게 운영을 맡겼다.
오랜 시간 짬뽕을 만들고 연구해온 터라 단골도 많고 인근 지역에서 맛보러 올 정도로 입소문이 나 있다.
얼큰하면서도 담백한 맛!

짬뽕타운 맛의 비결은 엄선된 재료와 신선한 해물을 푸짐하게 넣은 것. 맛과 품질이 뒷받침되지 않고서는 50년의 역사를 이어오지 못했을 터. 짬뽕타운 주방에서는 요즘도 맛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얼큰하면서도 담백해 자꾸 먹게 되는 맛,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맛이다. 푸짐하게 넣은 해물맛과 얼큰하면서도 담백한 국물 맛이 쫄깃한 면발과 잘 어울려 일품이다.
금대점 역시 배달은 하지 않는다. 주차장도 넓어 불편함이 없다. 식당은 매주 월요일에 쉬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영업한다.

위치 판부면 치악로 1025(금대리)
문의 765-3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