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 스파이

마이 스파이

by 운영자 2020.04.23

<장르> 액션, 코미디
<감독> 피터 시걸
<출연> 데이브 바티스타, 클로에 콜맨
<개봉> 4월 29일

문제적 스파이와 CIA 감시 대상 1호의 콤비 플레이 영화 ‘마이 스파이’(감독 피터 시걸, 수입배급 이수C&E)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마이 스파이’는 덩치는 프로, 센스는 제로인 스파이 ‘JJ’가 실직 대역전을 위한 비밀 작전 실행 중 남다른 능력치의 감시 대상 1호를 만나게 되면서 엉망진창 꼬이게 되는 액션 코믹버스터이다.
할리우드 배우 데이브 바티스타와 마블 제작진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가진 해외 팬들은 공식 예고편을 본 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드랙스 역할을 뛰어넘을 데이브 바티스타의 역대급 코믹 연기, 개성 만점 캐릭터들의 유쾌한 호흡을 향한 놀라움을 드러냈다.
22만명 구독자에게 날카롭고 다양한 영화 이야기를 전하는 유튜버 Mark Kermode는 “멜리사 멕카시의 스파이를 떠오르게 한다”라고 전해 기존 스파이 무비의 전형성을 깬 새로운 스파이 무비의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두 주인공의 케미스트리가 상당히 좋다. 계속 웃음이 나와서 스스로 놀랐다”, “정 반대 두 캐릭터의 조합부터 재밌다”, “‘JJ’와 ‘소피’의 케미가 좋았다” 등 해고 1순위 문제적 요원 JJ와 감시 대상 1호 소피의 케미스트리를 향한 폭발적인 극찬이 쏟아져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